마사지건 '비비딕 미니건' 전신 피로 회복에 탁월
상태바
마사지건 '비비딕 미니건' 전신 피로 회복에 탁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최근 현대인들 사이에서 마사지 기계와 같은 무선안마기가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다. 하루종일 책상에 앉아 업무를 보거나 하루종일 서서 업무를 보는 직장인, 핸드폰이나 컴퓨터 등 잦은 전자기기 사용으로 인해 목, 어깨 등 전신 통증과 피로를 겪는 이들이 많기 때문이다. 격렬한 운동 후 근육통을 겪는 이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마사지건은 합리적인 가격대로 비용 부담을 덜할 수 있는 데다 마사지 기계 하나로 종아리마사지기, 무선안마기, 손마사지기 등 다양한 부위에 마사지를 할 수 있는 형태로 나와 활용도가 높다는 점에서 마사지기추천 형태로 소비자들에게 알려진 제품이다. 무엇보다 마사지건은 다양한 모드가 탑재되어 있어, 사용자의 이용 모드에 따라 타격 압력과 헤드가 다양해서 취향에 맞춰 종아리마사지기로도 사용 가능하다.

그중에서도 '비비딕 미니건'은 500g의 무게로 항공 알루미늄 합금을 사용해 손목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시켰다. 우수한 그립감으로 장시간 사용해도 불편함이 적고 핵심 모터인 BLDC 모터를 채택해 저소음, 고출력, 고효율을 보여주며 강한 내구성으로 마사지기추천 제품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비비딕 관계자는 "비비딕 미니건은 종아리를 포함한 모든 신체 부위를 쉽고 간편하게 마사지할 수 있으며, 운동 기능을 조절하고 휴대성이 뛰어나 장소적인 제약에 구애받지 않고 예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비비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