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푸드앤컬처, 휴게소 식당서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전개
상태바
풀무원푸드앤컬처, 휴게소 식당서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전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6월 08일 17시 3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풀무원이 내달 30일까지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운영하는 전국 휴게소 전문식당가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힘내요! 대한민국' 희망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의 활기찬 삶을 응원하는 동시에 인삼의 대표산지인 금산지역 농가 활성화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운영하는 전국 22개 휴게소 전문식당가에서 인기메뉴 또는 '금산 새싹 인삼'이 들어간 신메뉴 7종을 주문하면 금산 새싹 인삼 한뿌리를 제공한다.

금산 새싹 인삼은 풀무원푸드앤컬처가 금산지역 농가 활성화를 위해 금산수삼시장과 직거래를 통해 준비한 인삼이다. 농림축산식품부 우수관리인증(GAP)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아울러 이서휴게소(논산/순천 방향)와 함평휴게소(서울 방향)에서는 전문식당가를 이용하는 국가유공자에게 풀무원샘물과 KF80 마스크, 풀무원 생면식감 탱탱쫄면, KF80 마스크를 소진시까지 각각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전국 휴게소에서 철저한 개인 위생을 위해 손소독제와 소독약 등을 준비하고 키오스크를 통한 언택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경순 풀무원푸드앤컬처 휴게소사업본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함께 이겨내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우리나라 대표 특산품인 인삼을 활용한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안전하고 건강한 식재료 보급과 여름철을 대비한 철저한 위생안전관리로 더욱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