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카페인 부담 줄인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티'
상태바
롯데칠성, 카페인 부담 줄인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티'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6월 08일 17시 3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차 원료를 로스팅해 진하고 깔끔한 맛은 살리면서 카페인 부담은 줄인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티(TEA)' 2종을 출시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빅데이터를 통해 커피를 많이 마신 오후 또는 컨디션이 좋지 않은 날에는 차 음료를 찾는 니즈가 증가한다는 점을 파악했다. 이에 칸타타 콘트라베이스의 브랜드 정체성을 커피와 차를 아우르는 '책상 위에서 즐기는 카페'로 확장하고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티는 차 원료를 커피 원두처럼 뜨거운 열로 볶아 우려낸 제품이다.

'로스팅 보리'는 검정보리, 통보리, 겉보리 등을 각각 로스팅하고 섞어 보리 특유의 구수하고 진한 맛을 강조했다. '로스팅 그린티'는 녹차 특유의 떫은맛과 카페인 부담은 줄이고 깔끔한 맛은 살린 점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책상 위에 두고 천천히 즐길 수 있는 500mL 투명 페트병이 사용됐다. 차 원료의 색상과 유사한 녹색과 황금색을 제품 뚜껑과 라벨 디자인에 적용했다. 하단부에는 원료 이미지를 넣어 제품 특성을 한눈에 알 수 있도록 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신제품 출시를 맞아 칸타타 콘트라베이스의 시작을 함께한 배우 이병헌을 모델로 앞세운 신규 광고를 온에어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티는 카페인 부담 없이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신규 광고 온에어를 비롯해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