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MZ세대 눈높이 맞춘 'KB마이핏통장' 광고 영상 공개
상태바
KB국민은행, MZ세대 눈높이 맞춘 'KB마이핏통장' 광고 영상 공개
  • 임이랑 기자 iyr625@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6월 08일 13시 5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마이핏통장 광고에 배우 박호산·경수진 출연
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컨슈머타임스 임이랑 기자] KB국민은행이 MZ세대(밀레니엄+Z세대) 맞품형 신상품인 'KB마이핏 통장'의 광고 영상을 유튜브와 페이스북에 공개했다.

국민은행의 이번 광고 영상은 '마지막 교신'은 우주를 소재로 영화 같은 화면 색감과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이며, 후반 반전을 통해 웃음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한다.

특히 여러 드라마와 예능 '나혼자 산다' 등으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경수진과 '슬기로운 감빵생활' '쌉니다 천리마마트' 등 여러 작품을 통해 인상 깊은 연기력을 보여준 배우 박호산이 주연을 맡아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배우 경수진은 영상 속 연인과의 눈물 섞인 멜로 연기와 웃음을 주는 반전 연기까지 완벽히 소화했으며, 배우 박호산 또한 카리스마 있는 지상 센터장 역할을 맡았다. 아울러 다양한 출연자의 감초 연기도 영상의 재미를 더한다.

국민은행 관게자는 "마이핏 통장은 MZ세대에게 맞춤 혜택을 드리는 상품으로, 광고 영상도 영화 같은 형식으로 제작했따"며 "생생한 광고 현장의 분위기를 담은 메이킹 영상과, 새로운 인물이 깜짝 등장할 감독판 버전이 공개될 예정으로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일 출시된 'KB마이핏통장'은 만 18세 이상 만 38세 이하 실명의 개인이 가입할 수 있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이다. 이 통장은 하나의 통장을 관리 목적에 따라 기본비, 생활비, 비상금으로 분리하여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