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예복 ​루쏘소, '혼주복스페셜패키지∙제일모직특별할인전' 진행
상태바
맞춤정장∙예복 ​루쏘소, '혼주복스페셜패키지∙제일모직특별할인전' 진행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6월 05일 14시 1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주복 패키지 프로모션, 제일모직 특별 할인전 외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맞춤정장 및 예복 전문 브랜드 루쏘소(Lussoso)가 제일모직 원단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5일 밝혔다. 6월부터 제일모직 혼주복 스페셜 패키지와 제일모직 고급 원단 특별 할인전 혜택을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3월 '카스텔다리오' 원단 '혼주복 스페셜 패키지'로 많은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혼주복 스페셜 패키지'의 앵콜 프로모션이다.

국내 대표 모직 업체인 제일모직의 '카스텔다리오' 원단은 대중적 프리미엄 원단으로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을 자랑한다. 특수 방적 폴리사를 혼용해 구김이 적고 착용감이 우수한 원단으로 고급스러움에 실용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에 따르면 해당 원단은 젊고 트렌디한 감각에 맞춰 대중성을 갖고 있는 베스트셀러로 혼주복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정장, 신랑 예복으로도 선호도가 높은 원단이다.

지난 1일부터 6월 한정으로 최대 34% 할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혼주복 스페셜 패키지는 카스텔다리오 원단 맞춤정장과 함께 △소가죽 수제화 △맞춤셔츠 △넥타이로 구성했다. 소가죽 수제화를 제외한 △맞춤셔츠 △넥타이로 구성된 상품도 구매 가능하다.

또한 6월부터 단 두 달간 진행되는 '제일모직 특별 할인전'을 통해 고급 제일모직 원단인 'VIP', '월드베스트' 맞춤 정장을 25%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국내 원단 중에서도 고급 원단으로 분류되는 'VIP'원단은 호주 메리노 울 등의 고급 원사를 사용한 울 100% 원단으로 어떤 계절에도 모두 어울릴 수 있는 다양한 셀렉션을 자랑한다. 세계 최고 수준을 지향하는 '월드 베스트'는 17마이크론대의 원사를 사용하여 뛰어난 품질과 다양한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국내 원단의 우수한 퀄리티를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에 많은 소비자분들이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을 갖춘 국내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루쏘소는 ▲패밀리 프로모션 ▲2020 썸머 수트 프로모션 ▲베스트 패브릭 셀렉션 프로모션 ▲웨딩 풀패키지 프로모션 ▲스포트라이트 딜 프로모션 등 다양한 6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한편 루쏘소는 올해로 론칭 17주년을 맞이한 국내 맞춤정장, 맞춤예복 업계의 대표 브랜드다. 웨딩, 비즈니스 타겟별로 다양한 패키지가 구성돼 있으며 명품원단 등 최고급원단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해 젊은 층의 선호도가 높다.

자세한 사항은 루쏘소 공식 홈페이지 및 매장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