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누카꿀 브랜드 1770, 허니앤너트 뮤즐리 증정 6월 이벤트 시작
상태바
마누카꿀 브랜드 1770, 허니앤너트 뮤즐리 증정 6월 이벤트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호주 마누카꿀 브랜드 1770이 건강한 일상을 위한 6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1770 공식몰을 통해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5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4만5천원 상당의 허니앤너트 뮤즐리를 무료로 증정하고, 첫 구매 고객에게는 10% 할인 쿠폰 및 나무 컵받침대인 우드코스터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1770의 허니앤너트 뮤즐리는 부티크 베이커리에서 갓 공수된 재료를 오븐에 넣고 그대로 구워 원재료를 그대로 확인할 수 있고, 일반적인 시리얼보다 단백질과 미네랄, 비타민, 식이섬유가 풍부한 반면 칼로리는 훨씬 낮아 이미 해외에서는 식사 대용으로 대중화되어 있다.

또한 요거트, 우유, 꿀과 함께 섭취하면 고소하고 담백한 풍미가 더해져 건강과 맛 둘 다 잡을 수 있는 효과적인 식사 대체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1770 관계자는 "허니앤너트 뮤즐리는 건강한 아침식사, 간편한 간식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항균 효과가 월등한 마누카꿀과 함께 섭취한다면 든든하고 기분 좋은 웰빙 식사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1770은 허니스틱, 허니콤 등 현지에서 완제품으로 생산된 호주산 마누카꿀을 판매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1770 공식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