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 3일 '꼰대인턴' 특별 출연…"시청률 10% 돌파 가즈아"
상태바
장성규, 3일 '꼰대인턴' 특별 출연…"시청률 10% 돌파 가즈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방송인 장성규가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에 특별 출연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장성규는 3일 방송되는 MBC 미니시리즈 '꼰대인턴' 9, 10회에 카메오로 출연, 인턴 이태리(한지은)의 과거 연인이자 현 취업준비생 박범준 역을 연기한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장성규는 준수식품핫닭면에서 바퀴벌레가 나왔다고 항의한 소비자로 등장했다. 이 과정에서 전 여자 친구 이태리를 만난 그는 이태리에게 "아까는 너 때문에 확인서 써준 거 알지? 우리 다시 시작하자. 행복하게 해 줄게"라며 이벤트까지 준비해 두 사람의 관계가 준수식품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꼰대인턴' 특별 출연과 관련해 장성규는 "한지은 배우와의 라디오 출연 인연으로 출연하게 됐다"며 "생각보다 드라마 현장이 무척 재미있어서 계속 웃다 왔고, 제가 맡은 역할은 박해진 배우님과 한지은 배우님의 중요한 가교가 되는 역할"이라고 전했다. 

이어 "많은 시청 부탁드리고 저도 '꼰대인턴' 애청자로서 응원하겠다. '꼰대인턴' 시청률 10% 돌파 가즈아!"라고 덧붙였다.

또한 개그맨 정성호의 특별 출연도 예고돼 기대감을 높인다. 극 중 법의조사관으로 출연해 한석규 성대모사로 대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