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츄럴메이드, 개그우먼 김지민과 전속모델 계약 체결
상태바
네츄럴메이드, 개그우먼 김지민과 전속모델 계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네츄럴메이드(대표 류종호)가 전속 모델로 개그우먼 김지민을 발탁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네츄럴메이드'는 캐나다의 자미에슨(Jamieson), 프랑스의 페디아키즈(Pediakids)와 같은 해외 유명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공식 수입해 판매하는 기업으로 20여 년간 온라인 시장과 홈쇼핑 채널에서 매일유업, 광동제약, 연세우유 등의 신뢰받는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개그우먼 김지민은 평소 예능 및 교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유쾌하면서도 똑소리나는 이미지로 시청자들에게 호감을 얻고 있다. 이처럼 신뢰감 있는 브랜드 '네츄럴메이드'와 김지민이 만남으로써 시너지 효과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더울 강화할 것으로 예상된다.
 
네츄럴메이드 관계자는 "유쾌하면서도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강한 개그우먼 김지민 씨를 전속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 서로에게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자사가 앞으로 국내 론칭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들이 고객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김지민을 전속모델로 발탁한 것을 기념하여 각종 온라인 스토어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 6월 1일부터 7일까지 '현대H몰', 6월 8일부터 14일까지 공식몰인 '메이든마켓' 자사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기획전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며, "6월 1일부터는 공식 SNS채널인 '메이든마켓'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모델 기념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규 해외브랜드를 발굴하여 국내에 론칭하는 네츄럴메이드는 앞으로 건강식품 전문기업으로 더욱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