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캠핑족 겨냥 '올반 소고기 구이' 간편식 3종
상태바
신세계푸드, 캠핑족 겨냥 '올반 소고기 구이' 간편식 3종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6월 01일 17시 3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신세계푸드가 캠핑족을 겨냥한 '올반 소고기 구이' 간편식 3종을 출시했다.

신세계푸드는 매년 캠핑 인구가 증가하고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해외여행 대신 근교로 나들이나 캠핑을 떠나는 소비자들이 큰폭으로 늘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 실제로 신세계푸드가 캠핑용 간편식으로 선보인 '올반 우삼겹'과 '순살 닭다리구이'의 지난해 판매량은 전년대비 3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트렌드에 맞춰 신세계푸드는 캠핑 또는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구워먹을 수 있는 '올반 소고기 구이' 간편식 3종을 새롭게 출시하며 캠핑족 입맛 잡기에 나섰다.

올반 소고기 구이 간편식은 소 한마리 당 1% 내외로 나오는 고급 특수부위인 '갈비살' '살치살' '부채살' 등 3종이다.

미국산 소고기 상위 등급인 '초이스 등급'의 고기만을 엄선해 구이로 즐길 때 가장 맛있는 최적의 두께 8mm로 썰어낸 제품이다. 고기에 칼집을 골고루 넣어 풍부한 육즙과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양념구이 조리 시 양념이 더 잘 스며드는 것이 특징이다. 1인 분량인 150g씩 소포장돼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 쉽고 보관이 간편하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밀접 접촉 우려가 적은 숲과 바다 등에서 연휴를 보내는 국내 여행족과 캠핑족이 더 늘어날 것으로 보고 소고기 특수부위를 소포장한 구이용 간편식을 출시하게 됐다"며 "캠핑지 뿐만 아니라 평소에 가정에서 소고기를 즐기기 어려웠던 1~2인가구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인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