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자석식 회전 클립 조명 '제우스 미니' 출시
상태바
고프로, 자석식 회전 클립 조명 '제우스 미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고프로가 자석식 회전 클립 조명 '제우스 미니(Zeus Mini)'를 출시한다.

제우스 미니는 활용도가 높은 컴팩트한 디자인의 조명 모듈과 자석식 회전 클립이 결합한 제품이다. 또한 견고하고 방수가 되는 충전식 조명으로 모자, 가방 등 조명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에나 장착할 수 있다.

신제품 제우스 미니는 ▲견고한 내구성과 최대 10m(33피트) 방수 성능 ▲충전용 배터리 내장으로 최대 6시간 사용 ▲4단계 밝기(최대 200루멘) 조정으로 선명한 디테일 포착 ▲긴급 신호를 보내고 시야를 확보해 주는 플래시 모드 등이 특징이다.

고프로 창립자 겸 CEO 닉 우드먼은 "제우스 미니는 고프로 카메라의 혁신적인 기능에 빛을 더한 제품"이라며 "캠핑, 등산, 야외 활동 등 어떤 환경에서도 어둠을 환하게 밝힐 수 있어 고프로 사용자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아울러 제우스 미니는 360도 회전식 클립으로 손쉽게 조명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 후드 하단, 싱크대 아래 등을 밝힐 때도 사용할 수 있다. 클립을 사용해 작업대, 고정된 물체 등에 부착 가능하고,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금속면에도 부착할 수 있다. 또한 히어로8 블랙의 추가 액세서리로 장착하거나 고프로 마운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