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초정토닉워터, 캠핑의자 증정 프로모션
상태바
일화 초정토닉워터, 캠핑의자 증정 프로모션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5월 27일 17시 0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일화가 '초정토닉워터' 1박스(30캔) 구매시 종이 캠핑의자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탁 트인 야외나 캠핑장, 바닷가 등에서 사용하기 좋은 친환경 종이 캠핑의자는 가로 31cm, 세로 43cm 크기로 손잡이가 있어 휴대가 간편하다. 성인 남성 100kg까지 지탱할 정도로 견고하게 제작됐다. 의자 등부분과 바닥에는 초정토닉워터를 활용한 '쏘토닉' 황금비율 레시피를 입혀 재치를 더했다.

일화의 초정토닉워터는 취향에 따라 다양한 술과 섞어 마실 수 있는 믹싱주로 초정리 천연 광천수에 레몬버터향을 첨가해 상쾌한 맛이 특징이다. 혼자서도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250ml 소용량 사이즈로 출시됐다.

일화는 탄산음료 수요가 증가하는 여름철을 앞두고 '미스터트롯' 출신 남승민을 모델로 기용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유튜브에 공개된 남승민의 트로트 버전 맥콜 CM송은 현재 조회수 100만회를 넘어섰다.

박영민 일화 기획팀장은 "올 여름에는 코로나19로 인해 가족들과 함께 홈파티나 홈술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캠핑의자에 적힌 초정토닉워터 레시피를 참고해 시원하고 다양한 칵테일 제조에 직접 도전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