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베이젼 2020', 6월 개봉확정 및 메인 포스터 공개…"인류의 반격이 시작된다"
상태바
'인베이젼 2020', 6월 개봉확정 및 메인 포스터 공개…"인류의 반격이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영화 '인베이젼 2020'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인베이젼 2020'은 지구의 80%를 차지하고 있는 물, 그것을 무기로 삼은 외계의 침공에 맞선 인류의 대저항을 담은 영화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거대한 도시를 집어삼킨 막대한 양의 물로 침수된 상황과 모습을 드러낸 외계 함선의 거대한 스케일로 감탄을 자아내며 눈길을 끈다. 

특히 외계 함선의 크기는 도시 전체를 가릴 수 있을 만큼 압도적인 크기여서 영화 속 인류가 맞이할 재난의 규모를 짐작하게 한다. 하지만 "인류의 반격이 시작된다"라는 카피를 통해 전대미문의 재난 상황에서 인류의 반격의 순간을 알리며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인베이젼 2020은 앞서 공개한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통해 지구의 80%를 차지하는 물을 무기로 삼은 외계의 침략이라는 특별한 소재와 인류의 존망이 걸린 압도적인 재난의 규모를 공개했다. 

최근에는 보도스틸을 통해 순식간에 도시를 집어 삼키는 압도적 높이의 물의 장벽을 공개하며 거대한 스케일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켜 공개하는 것들마다 기대를 불러 일으켜왔다.

인베이젼 2020은 '엣지 오브 투모로우'와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제작진의 역량이 더해져 압도적인 스케일을 선사한다. 지구의 80%를 차지하는 동시에 인류 생존에 필수적인 물이 외계 침략의 무기가 된다는 특별한 설정이 영화의 거대한 규모와 어떻게 어우러질지 관심을 받고 있다. 

인베이젼 2020은 6월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