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론 포스트의 잘못된 교육', 27일 CGV아트하우스 컬처DAY 쇼케이스 상영
상태바
'카메론 포스트의 잘못된 교육', 27일 CGV아트하우스 컬처DAY 쇼케이스 상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제34회 선댄스영화제 심사위원대상 수상작 '카메론 포스트의 잘못된 교육'이 오는 27일 문화의 날 CGV아트하우스 컬처DAY 쇼케이스를 통해 가장 먼저 관객들을 만난다.

평범한 10대 소녀 '카메론'의 진짜 자신을 찾아 나서는 이야기 '카메론 포스트의 잘못된 교육'이 오는 27일 문화의 날 전국 8개 상영관을 통해 CGV아트하우스 컬처DAY 쇼케이스로 가장 먼저 국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영화 '카메론 포스트의 잘못된 교육'은 평범한 소녀 '카메론'(클로이 모레츠)이 자신의 성 정체성을 부정하는 학교에서 진짜 자신을 찾아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다.

'카메론 포스트의 잘못된 교육'은 제34회 선댄스영화제 심사위원대상을 비롯해 전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작품성과 대중성을 일찍부터 인정받았다.  '렛 미 인', '서스페리아', '마담 싸이코' 등 다양한 장르로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온 클로이 모레츠가 나쁜 수업을 가르치는 동성애 치료 센터에 강제 입소하게 된 소녀 '카메론'을 맡았다.

예비 관객들은 CGV강변, 구로,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압구정, 인천, 대전, 서면 그리고 광주터미널까지 전국 8개 CGV 극장에서 '카메론 포스트의 잘못된 교육'을 만날 수 있다. 현재 모든 상영관 예매가 오픈됐으며, CGV아트하우스 컬처DAY 쇼케이스의 예매는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