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몰른, '썸머 소프트앤 시리즈' 신제품 출시…"부드러운 감성 느껴보세요"
상태바
모이몰른, '썸머 소프트앤 시리즈' 신제품 출시…"부드러운 감성 느껴보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모이몰른이 2020 썸머 소프트앤(SOFT &)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2020 썸머 소프트앤(SOFT &) 시리즈는 모달 싱글 원단 등 부드러운 터치감의 소재를 주로 사용하여 피부가 예민한 유아동들도 안심하고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라인업도 간절기 시즌부터 한여름까지 착용이 가능하도록 7부, 반팔, 나시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됐다.

주력제품인 '소프트앤 폴딩 7부 티셔츠'는 가슴 포켓부분에 유니크한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함께 매치하여 입기 좋은 '소프트앤 코디 7부 팬츠'는 편안함을 주는 넉넉한 핏과 심플한 핀스트라이프를 적용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기 용이하다.

영아들을 위한 우주복 제품도 눈길을 끈다. '소프트앤 블라썸 반팔 우주복'은 어깨와 바지 부분에 셔링을 넣어 여아스럽고 화려한 느낌을 가미했으며, 플라워 패턴과 꽃잎을 연상시키는 카라로 디자인을 강조했다. 터치감이 부드러운 면모달싱글의 '소프트앤 윙크 반팔 우주복'은 전면에 윙크하는 이모티콘이 프린팅되어 있고, 똑딱이 단추가 있어 간편하게 입고 벗기 편하다.

한세드림 모이몰른 신지영 기획MD는 "소프트앤 시리즈는 아이들이 일상 생활에서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다"며, "부드러운 소재와 촉감,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가성비까지 갖춘 이번 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