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모여라" 투썸플레이스, 커버낫과 스페셜 MD 출시
상태바
"MZ세대 모여라" 투썸플레이스, 커버낫과 스페셜 MD 출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5월 25일 11시 0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패션 브랜드 '커버낫(COVERNAT)'과 협업한 여름 시즌 한정 스페셜 MD를 출시한다.

이번 MD는 '텀블러 키트' 2종과 '썸머 매트'로 고객들이 일상에서 여름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 주요 고객층인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패션 브랜드 커버낫과 손잡았다.

먼저 텀블러 키트는 모던한 블랙, 화이트 컬러의 텀블러 2종과 텀블러를 담을 수 있는 텀블러백 2종으로 구성됐다. 텀블러백은 오염에 강한 코팅 처리된 원단으로 제작됐으며 베이직한 색상에 커버낫 로고가 새겨져 있어 포인트 아이템으로 사용하기 좋다.

썸머매트는 매트와 매트를 넣어 다닐 수 있는 가방이 함께 구성된 제품이다. 매트는 가로 145cm, 세로145cm정도의 넉넉한 크기로 생활 방수 처리가 돼있다.

투썸은 여름 시즌 빙수를 구매하면 썸머매트를 정가 대비 6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소장하고 싶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활용도가 높은 '소확템'을 찾는 MZ세대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인기 패션 브랜드 커버낫과 스페셜 MD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은 물론 MZ세대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