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코리아,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사전 예약 판매 시작
상태바
다이슨코리아,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사전 예약 판매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다이슨
사진=다이슨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다이슨이 새로운 헤어케어 제품인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Dyson Corrale™ Straightener)'의 국내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사전 예약 판매는 이달 25일부터 6월 9일까지 다이슨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다이슨 팝업 뷰티랩', 신세계 경기 1층 다이슨 뷰티 팝업, 갤러리아 광교1층 다이슨 뷰티 팝업 매장에서 진행된다.

2500만 파운드의 투자와 7년간의 연구를 거쳐 첫 선을 보이는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에는 유연하게 휘어져 모발이 새어 나오지 않도록 모아주는 '플렉싱 플레이트(flexing plate)'가 적용됐다. 보다 적은 열로 정교한 스타일을 연출해 모발 손상을 50%가량 감소시킬 수 있다.

또 다이슨만의 지능형 열제어 시스템이 탑재돼 플레이트 온도를 1초당 100회 측정해 정밀하게 제어하고 3단계(165°C, 185°C, 210°C)로 온도를 설정할 수 있어 모발 종류 혹은 원하는 스타일에 따른 연출할 수 있으며 4셀 리튬이온 배터리 기술로 최대 30분의 무선 스타일링을 이용할 수도 있다. 

5개국 내 800명이 넘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총 600시간 이상의 테스트를 실행해 엄격한 내구성 검증을 마쳤으며 기내용 수하물로도 휴대할 수 있을 만큼 사용이 편리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