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X양세형 '환상' 케미, 방송을 넘어 유튜브까지
상태바
백종원X양세형 '환상' 케미, 방송을 넘어 유튜브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 카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이색 '맥주 클래스' 조회수 총 1200만 돌파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tvN '집밥 백선생', SBS TV '맛남의 광장'에 출연하며 사부와 애제자의 찰떡 케미로 출연 프로그램마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는 백종원 대표와 양세형이 유튜브 맥주 클래스 시리즈로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백 대표와 양세형, 양세찬 형제는 최근 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알짜 맥주 클라쓰'에 출연해 이색 맥주 칵테일인 '막카스'를 소개하는 등 맥주 사랑을 전파하고 있다.

맥주 애호가이자 전문가 수준의 지식을 보유한 백 대표는 카스의 '알짜 맥주 클라쓰'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개인적으로 '소맥'보다 선호하는 조합이라며 '막카스'를 소개했다. '막카스'는 카스의 공식모델인 백 대표가 추천하는 레시피로 소주 한 잔 양의 막걸리와 일정량의 카스를 섞어 만드는 이색 맥주 칵테일이다. 

'막카스'는 맥주의 청량감과 막걸리의 은은한 탄산이 가미된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유튜브 시청자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한 카스 측은 '알짜 맥주 클라쓰' 본편 이외에 양세브라더스의 막맥 제조법 영상을 통해 '막카스'의 정확한 레시피를 소비자에게 공유하기도 했다.

'알짜 맥주 클라쓰'는 대한민국 대표 맥주 카스와 광고 모델 백종원이 함께 진행하는 온라인 맥주 클래스로 지난 4일 첫 번째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5월 한 달간 매주 새로운 영상을 공개한다. 

특히 백종원만의 소맥 황금비율과 이색 맥주 칵테일 '막카스'를 소개한 첫 번째 영상은 현재 1천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