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식품, 온라인 공식몰에서 이틀간 성경김 럭키박스 이벤트 진행
상태바
성경식품, 온라인 공식몰에서 이틀간 성경김 럭키박스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오는 20일 수요일부터 21일 목요일까지 이틀간, 성경식품에서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공식몰에서 진행하는 특급 할인 행사로 성경김 스마트스토어에 들어간 후 좌측 상단에 있는 찜하기를 등록하면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도표 성경김의 럭키박스는 성경식품에서 변함 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보성녹차 분말을 첨가한 녹차전장김과 김이 사각용기에 세워진 상태로 담겨 있어 꺼내 먹기 편리한 재래조각김, 파래 특유의 향긋한 향을 느낄 수 있어 풍미가 풍부한 성경김의 파래식탁김, 고소하고 담백해 어른, 아이 상관없이 한 입에 먹기 좋은 성경식품 어포스낵 꾸이꾼으로 구성돼 있다.

지도표 성경김 관계자는 "전장김부터 조각김, 식탁김에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간식까지 구성된 럭키박스로 온 가족이 기분 좋은 선물을 받는 느낌으로 준비했다"며 "30% 할인된 19,900원 알찬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이틀간 진행되는 특가를 놓치지 않고 많은 사람들이 누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지도표 성경김 럭키박스를 구매하는 고객들에 한해 추가 100원 이벤트로 녹차식탁김 16봉과 몬스터김 치즈맛 16봉을 각 100원에 200세트씩 매일 한정 수량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온 가족의 식탁을 책임지는 성경식품은 청정해역 국내산 원초 사용으로 옛 맛 느낌 그대로 바삭한 굴곡을 자랑하며, 오랜 노하우로 직접 착유한 들기름과 최적의 기름 배합으로 깊은 맛과 향을 자랑한다.
 
한편 성경식품은 성경김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3주 차 게릴라 이벤트로 18일 월요일부터 24일 일요일까지 7일간 녹차김 할인전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