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트라움, 전국민견묘 힐링프로젝트 최대 58% 할인.. 참여자 100% 힐링지원금 지급
상태바
몬트라움, 전국민견묘 힐링프로젝트 최대 58% 할인.. 참여자 100% 힐링지원금 지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프리미엄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몬트라움이 5월 20일부터 31일까지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전 국민 견묘 힐링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의료진은 물론, 국민들을 위로하고자 하는 다양한 챌린지 캠페인이 진행되는 가운데 몬트라움 또한 상대적으로 소외된 유기견 입양이나 봉사가 어려워진 동물보호단체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힐링프로젝트를 기획했다.

지치고 힘든 시기에 반려동물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며 잠시나마 힐링의 시간을 갖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나아가 이벤트 참여자만큼 동물보호단체에 사료와 샴푸를 기부하기로 했다.

힐링프로젝트1 한끼줍개 챌린지는 몬트라움 공식 홈페이지에 힐링되는 반려동물의 사진을 올리는 모든 사람들에게 힐링지원금으로 무료배송 쿠폰을 지급하고, 동물보호단체에 베스트브리드 사료 한 끼(100g)와 에티튜드 샴푸(1개)를 기부한다.

힐링프로젝트2 힐링 쇼핑 타임은 몬트라움 대표 브랜드 베스트브리드 강아지·고양지 사료, 프로도기 배변패드, 디그앤롤 고양이모래 등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58%까지 할인 판매한다. 특히, 베스트브리드는 수의사가 반려동물의 건강과 영양에 맞춰 설계한 맞춤 식단으로 불만족 시, 100% 무료 환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반려동물 사진에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1~3등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고, 참여자들에게 깜짝 선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몬트라움 관계자는 "전 국민이 힘들고 지친 시기에 다 같이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준비했다."라며 "몬트라움은 앞으로도 좋은 취지의 기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힐링프로젝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몬트라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