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공인모,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합격 프로모션 마감 D-1
상태바
무료인강 공인모,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합격 프로모션 마감 D-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3년 연속 네이버 대표 인기카페로 선정된 공인모의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단기합격 프로모션이 수험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공인모가 선보인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합격 프로모션은 '합기공 패키지'와 '단기합격 기본서 패키지' 2종이며, 각각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까지 남은 공부 기간 동안 적용할 수 있는 마스터플랜을 제시한다.
 
'합기공 패키지'는 4주 완성 핵심 비법서인 공인중개사 교재 '합기공'을 중심으로 이루어진 패키지로, 총 4단계 커리큘럼을 거쳐 단기합격을 완성시킬 수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별로 빠르게 이론을 완성시킨 후, 빈출 지문과 예상 문제를 거쳐 모의고사로 실전 감각을 향상시키는 과정이다.
 
'단기합격 기본서 패키지'는 과목별 기본서를 중심으로 이루어졌으며, 총 3단계 학습 과정을 제시한다. 과목별 기본서로 이론을 공부한 후 빈출 지문과 예상 문제로 문제를 풀어보며 실전 능력을 쌓을 수 있다.
 
해당 패키지의 구매자들에게는 각 패키지에 해당하는 공인중개사 교재와, 백화점 상품권이 상품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패키지 구매 기한 및 이벤트 참여 기한은 5/20(수)까지며, 이 외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 또는 동시 진행 중인 무크랜드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인모는 이 외 수험생들의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위해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별 교수진을 강화하였다. 기존 과목별 2명에서 5~6명, 총 34명으로 늘려 수험생들의 선택권을 넓혀 중도 포기 확률을 낮췄다. 공인모 교수진은 부산 서면, 청주, 강릉, 원주 공인중개사 학원 등에서 활약한 이들로, 수험생들의 질문에 답변을 해 주는 등 합격을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에 필요한 독학 공부 방법, 기출문제, 난이도 등의 자료들도 확인 가능하다. 진도별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도 풀어볼 수 있도록 시험지 판매를 진행 중이며, 초보 학습자들에게 유용한 공인중개사 자격증 합격후기도 공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