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트하움 본사직영 수지전시장, 리뉴얼 기념 전시 사무용 가구 50% 할인
상태바
리바트하움 본사직영 수지전시장, 리뉴얼 기념 전시 사무용 가구 50%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리바트하움 본사직영 수지전시장 2층 납품 사례 전시공간 전경
사진 : 리바트하움 본사직영 수지전시장 2층 납품 사례 전시공간 전경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전국 최대 규모의 사무용 가구 전시장인 리바트하움 본사직영 수지전시장이 공간 리뉴얼을 기념해 전시 상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바트하움 수지전시장은 전시장 1층과 2층의 리뉴얼과 함께 리바트하움 사무가구 전시품 16종을 50% 할인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할인 전시상품은 회의 테의블 및 전동식 테이블, 사무용 의자와 회의용 의자 등 다목적 의자, 2단 서랍 등이며 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리바트하움 수지전시장의 이번 리뉴얼은 리바트 오피스 가구의 다양한 제품을 확인하기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구성됐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찾아보기 힘들던 리바트하움 그리고 리바트네오스의 신제품을 추가 배치함으로써 리바트하움뿐만 아니라 리바트네오스의 모든 사무용 가구를 만날 수 있다.
 
물리적으로 한계가 있는 보통 오프라인 전시장의 패러다임을 깨고 리바트하움 수지전시장은 국내에서 가장 규모가 큰 사무용 가구 전시장인 만큼 넉넉한 수용 공간을 자랑한다.
 
또 리바트하움 수지전시장은 온라인에서 확인한 기본 상품을 먼저 보고 싶어 하는 고객들이 많다는 부분도 리뉴얼에 반영했다.

사진 : 리바트하움 본사 직영 수지전시장 1층 오피스 가구 모듈 전시공간 전경

신제품을 포함한 리바트하움과 리바트네오스의 기본 사무용 가구 모듈을 2층에서 1층으로, 고객이 원하는 대로 맞춤 가구를 주문할 수 있는 납품 사례 및 본사 샘플을 1층에서 2층으로 옮겼다.
 
이로써 리뉴얼된 리바트하움 수지전시장의 1층에서는 일반 데스크 모듈과 중역 모듈 등 리바트하움과 리바트네오스의 전 제품을, 2층에서는 고객 맞춤 사무용 가구의 실제 납품 사례를 전시한다.
 
리바트하움 수지전시장은 1층과 2층 도합 1000평의 전국 최대 리바트 사무용 가구 전시장으로 실제 사무 환경을 재현한 실용적인 디스플레이로 리바트하움 및 리바트네오스 전 제품의 확인이 가능하다.
 
도면을 통한 본사직영 전문가의 무료 공간 컨설팅은 물론 사무실 환경에 따라 가구의 맞춤 제작도 가능해 새로운 사무실을 효율적으로 설계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대리점에서는 보기 힘든 다양한 사무용 가구를 고객들에게 더 효과적으로 보여주고자 노력했다"며 "리뉴얼까지 오도록 해준 고객들의 사랑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고자 전시 상품 50% 할인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리뉴얼 기념 50% 할인 이벤트의 문의 또는 방문 예약은 리바트하움 네오스 본사직영 수지전시장에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