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 코막힘에 도움을 주는 코흡입기 '닥터나인 콧물흡입기' 관심
상태바
신생아 코막힘에 도움을 주는 코흡입기 '닥터나인 콧물흡입기'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신생아 코막힘은 매우 흔한 증상이다. 하지만 신생아는 스스로 코를 풀 수 없기 때문에 숨을 쉴 때 마다 쌕쌕 소리가 나거나 얼굴이 빨갛게 달아오르는 등 아기 코막힘으로 많이 힘들어하기 마련이다. 비강 내 공간이 매우 좁고 작은 신생아는 콧물이 고이기 쉬우며 조금만 콧물이 고여도 숨을 쉬기 불편해하며 하늘을 보고 똑바로 누워있는 자세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코막힘이 악화되기 쉽다.
 
아기 코막힘의 원인이 되는 이물질을 제거해주는 것이 좋은데 아기 코막힘을 해결하기 위해 신생아 코흡입기가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생아 코흡입기는 호흡에 방해가 되는 콧속 이물질을 제거하는 제품으로 좀 더 편안하게 호흡하도록 도와준다.
 
코흡입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휴비딕 콧물흡입기와 노시부 콧물흡입기가 가정용 전동식 의료용 흡인기로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휴비딕 콧물흡입기는 전동식을 물론 수동식 흡인기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버튼 하나로 전원과 강약 조절까지 가능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노시부 콧물흡입기는 위험한 환경호르몬의 일종인 비스페놀A가 없는 식약처에서 허가받은 제품으로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흡인력을 조절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한 제품이다.

이러한 가운데 '닥터나인 콧물흡입기'가 아이들에게 친근감을 주는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닥터나인 콧물흡입기는 기도 및 기관지 폐포에 약액을 도포해주는 네블라이저, 콧속 점액질을 묽게 만들어주는 코세척, 안전한 흡입압력으로 콧물을 제거하는 콧물흡입의 3가지 기능이 하나의 제품에 담겨 있는 다기능 네블라이저로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닥터나인 관계자는 "닥터나인 코흡입기는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모터 과열 방지 장치와 긴 피스톤 펌프 방식으로 소음이 적고 수명이 길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닥터나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을지로2가 2020-05-13 15:58:41
노시부 콧물흡입기가 인기 있으니 키워드 넣어서 진행하는 전형적인 광고글이네요.
닥터나인은 수입회사도 아니고 판매회사 이름 붙여서 판매하는 제품임
월메딕 제품이랑 똑같음, 원래 브랜드는 베이비벨르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