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월동 헬스장 '케이불스휘트니스 신월사거리점' 정식 오픈
상태바
신월동 헬스장 '케이불스휘트니스 신월사거리점' 정식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케이불스휘트니스 신월사거리 4호점이 정식 오픈했다. 케이불스휘트니스 마포구청역점 최인석 대표와 신월사거리점 안성수 대표가 콜라보를 하면서 프리미엄 신월사거리점이 탄생했다. 

휘트니스 시장에서 새로운 강자로 발돋음하고 있는 케이불스휘트니스는 협회이사, 보디빌딩 선수, 스타 트레이너 출신 등의 대표들을 추축으로 탄탄하게 성장하고 있다.

케이불스휘트니스 신월사거리점은 헬스 전문 휘트니스로 우리나라 대표 기업 개선스포츠의 유산소 머신 풀세트와 세계 최고의 헬스머신 라이프휘트니스의 해머스트렝스, 국내 머신 뉴텍 프리웨이트 입고와 더불어 회원들을 맞이하고 있다.

케이불스휘트니스 신월사거리점은 카페 인테리어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칸막이 샤워장과 탈의실 개인락커룸, 피로를 풀 수 있는 마사지힐링존과 함께 전문 상담실 등을 마련해 신월동 회원들의 헬스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케이불스휘트니스 신월사거리점은 개인PT(개인 퍼스널트레이닝)를 전문으로 다이어트, 체중감량, 근육강화 등 회원들이 원하는 트레이닝에 맞춘 선수 출신의 트레이너들이 항시 대기하고 있다. 또한 GX프로그램, 기구 필라테스, 요가, 그룹PT 등이 가능한 프리미엄 토탈 휘트니스를 표방하고 있다.

최인석 대표와 안성수 대표는 "신월동 헬스 문화를 선도하며 건강한 삶을 위한 평생 운동으로 함께하는 기업을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