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X하이브로우, 여름 시즌 공략 캠핑 굿즈 선봬
상태바
할리스커피X하이브로우, 여름 시즌 공략 캠핑 굿즈 선봬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5월 12일 18시 1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할리스커피(대표 김유진)가 여름 시즌 프로모션 굿즈로 하이브로우와 협업한 '라이프스타일 잇템 3종'을 출시한다.

하이브로우는 배우 이천희와 동생인 건축가 이세희 형제가 운영하는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다. 할리스커피는 이번 협업을 통해 값비싼 장비가 아닌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캠핑을 즐기려는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 공략에 나섰다.

할리스커피는 이번 하이브로우 협업 굿즈가 뛰어난 품질에 감성적인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MZ세대 사이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했다.

할리스커피는 12일부터 8월 31일까지 총 3차에 걸쳐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품목과 무관하게 1만원 이상 구매하면 '라이프스타일 잇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할리스커피 멤버십 회원은 각 굿즈별로 1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12일에 출시하는 1차 프로모션 굿즈는 '릴렉스체어와 파라솔 세트'다. 릴렉스체어는 야외 활동의 고단함을 풀어줄 수 있는 편안한 캠핑 의자다. 여기에 탈부착이 가능한 파라솔이 세트로 구성돼 가성비를 더했다. 내구성이 좋고 수납하기 편리한 것이 장점이다. 어느 곳에 두어도 캠핑 감성을 느낄 수 있어 '방구석 캠핑'과 '베란다 캠핑'을 즐기기 위한 홈캠핑 아이템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오는 26일부터 진행되는 2차 프로모션에서는 '빅 쿨러백'을 출시한다. 빅 쿨러백은 토트백 형태로 단순히 음식을 담는 용도를 넘어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돋보인다. 넉넉한 사이즈로 야외 활동 시 유용하다.

마지막으로 내달 9일 출시하는 '멀티 폴딩카트'는 야외에서 짐을 운반하거나 뚜껑을 덮으면 테이블로 사용이 가능한 멀티형 제품이다. 가정에서는 장난감이나 잡동사니를 수납할 수 있어 실내외에서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최근 캠핑과 차박을 즐기는 MZ세대뿐 아니라 '베란다 캠핑' 감성을 즐기려는 홈캠핑족 트렌드를 반영해 하이브로우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할리스커피와 함께 슬기롭게 여름을 나면서 '라이프스타일 잇템' 3종도 득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