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테이블 우드슬랩 전문 판매업체 '43번가아울렛' 2020 반값 할인 행사
상태바
스타벅스 테이블 우드슬랩 전문 판매업체 '43번가아울렛' 2020 반값 할인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다양한 브랜드의 카페 테이블을 제작, 판매하는 우드슬랩 전문 업체 43번가아울렛에서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2020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우드슬랩은 통원목을 가공해 다양한 형태와 용도에 맞춰 제작되는 가구이다. 그만큼 나무 본연의 질감, 무늬 크기에 따라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자연 그대로의 분위기를 집 안으로 옮겨온다는 점에서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우드슬랩을 전문적으로 제작해 판매하고 있는 '43번가아울렛'은 '우드슬랩의 보편화'를 실천하려고 노력하는 대표적인 업체이다. 우드슬랩은 고급스러운 외관 때문에 사치품으로 여겨져 합리적인 소비 리스트에서 제외되는 경우가 종종 있다. 하지만 이는 완전히 잘못된 인식이다.
 
43번가아울렛은 우드슬랩의 가격 거품을 잠재워버리기 위해서 노력한 대표적인 업체 가운데 하나이다. 원목의 수입부터 가공, 제작, 판매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을 직접 총괄하면서 중간 마진을 최소화한다. '우드슬랩의 보편화'라는 목표가 있기에 아낌없는 투자와 노력이 가능하다.
 
43번가아울렛은 고급스러움의 상징이었던 우드슬랩을 보편화하기 위해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꼬우꼬/아시안월넛 우드슬랩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43번가아울렛 관계자는 "43번가아울렛에서는 더 많은 소비자에게 우드슬랩에 대한 인식을 변화시키기 위해서 꾸준한 노력을 해왔다. 이번 행사도 그 일환으로 많은 사람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혜택을 받아보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43번가아울렛의 할인 행사는 30조 수량 한정으로 진행되며 정해진 수량 소진 시에는 자동으로 종료됨으로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서둘러야 한다. 행사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포털사이트에서 '43번가아울렛'을 검색, 홈페이지 또는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