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닉스X디베아 차이슨 무선청소기 특가 뜨거운 반응
상태바
욜로닉스X디베아 차이슨 무선청소기 특가 뜨거운 반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2020년형 차이슨 무선청소기 모델을 판매 중인 디베아 한국 공식총판 (주)욜로닉스의 청소기가 입고 후 특별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주)욜로닉스에서 총판하고 있는 디베아 뉴X10, 뉴X10플러스, X30 모델은 지난달 재고 품절과 더불어 군포 물류창고 화재로 인해 배송이 불가능해지면서 예약판매로 상품이 전환됐으나 새로 제조된 청소기 물량이 입고되면서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
 
특히 2020년형 최신상 차이슨 무선청소기 디베아X30 모델의 경우, 기존의 차이슨 무선청소기 디자인의 틀을 깨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가성비 생활가전 열풍'으로 생활에 편리하며 저렴하고 성능이 우수한 무선청소기를 찾는 소비자들의 많은 성원을 받았다.
 
고성능 BLDC 모터가 탑재되어 최대 25,000Pa(파스칼)의 흡입력을 자랑하며 시중에 유통 중인 디베아 차이슨 무선청소기 출시 모델 가운데 가장 흡입력이 우수하다. 또한 에코 모드로 청소 시 약 50분가량의 긴 가동 시간을 자랑하므로 30평대 이상의 아파트에서도 추가 배터리 교체 없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현재 (주)욜로닉스에서 단독 판매하고 있는 디베아 X30 무선청소기를 구입할 경우 별도 구매 상품이었던 침구브러시와 H-13 등급의 고성능 헤파필터 1장, 편리한 거치가 가능한 메탈거치대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메탈거치대의 경우, 디베아 무선청소기에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거치대를 벽에 구멍을 뚫을 필요 없이 스탠딩 보관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의 편의를 더했다.
 
2020년형으로 디베아 X30이 출시되면서 작년에 큰 인기를 끌었던 뉴X10과 뉴X10플러스 무선청소기도 20년형으로 새롭게 구성된 것도 인기 요인 중 하나이다. 개선된 LED 소프트롤러 폼브러시로 청소가 더욱 수월해졌으며 물걸레 키트를 개별 구성해 흡입 청소와 물걸레 청소 기능까지 동시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이불이나, 소파, 카펫 등의 청소에 용이하며 집 먼지 진드기가 제거되는 고품질 침구 브러시를 제공함은 물론 소파 혹은 창틀 사이 먼지 제거에 용이한 틈새 브러시, 선반 등 청소에 용이한 멀티 브러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주)욜로닉스에서 판매중인 욜로닉스X디베아 차이슨 무선청소기는 욜로닉스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각종 온라인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