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뤼에 가죽클리너, 명품 생로랑 크로스백 등 오염된 부분 얼룩 제거 효과 탁월
상태바
플뤼에 가죽클리너, 명품 생로랑 크로스백 등 오염된 부분 얼룩 제거 효과 탁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명품 크로스백의 가죽은 관리가 필수적이라고 알려질 만큼 스크래치와 오염에 민감하다. 한번 오염이 침투하면 깊숙하게 침투되기 때문에 가급적 빨리 닦아주어야 한다. 많은 사람이 오염된 부분을 물티슈나 수건 등으로 관리하는데 이것은 매우 잘못된 방법이다. 생로랑 클러치백이나 명품 가방 가죽을 전문적으로 관리해주는 제품을 사용해 관리를 해주어야 하는데 '플뤼에'라는 브랜드가 유명하다.
 
플뤼에는 모든 제품에 친환경 재료를 엄선해 사용하기 때문에 생로랑 크로스백에 사용되는 고가의 가죽을 건강하고 튼튼하게 관리할 수 있다.
 
가죽 클리너는 코치백, 루이비통 등 모든 가죽에 사용이 가능하며 오염된 부분을 제거해 준다. 제품에 컨디셔닝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민감해진 가죽 표면을 부드럽게 완화시켜준다. 가죽 클리너를 사용해 얼룩 제거를 한다면 보다 깔끔하고 새 것 같은 가방을 만들 수 있다.
 
가죽 클리너와 함께 가죽 워터프루프를 이용하면 하이브리드 실리콘으로 코팅막이 형성되어 외부 오염을 방지하며 가죽 스크래치 또한 방지해 주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플뤼에 관계자는 '끌로에 미니백과 같은 소가죽가방은 얼룩이 생긴 시점에 가급적 빨리 가죽클리너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하며, 가죽마다 공장 처리 과정에서 가죽의 특성이 달라지므로 제품 사용 전에는 꼭 테스트를 진행해야 한다.'고 안내했다. 자세한 내용은 플뤼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