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 레드메인X펠리시티 존스 '에어로너츠' 티저 예고편 공개…"인류의 비행 담다"
상태바
에디 레드메인X펠리시티 존스 '에어로너츠' 티저 예고편 공개…"인류의 비행 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영화 '에어로너츠'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에어로너츠는 19세기 런던, 예측불허의 하늘을 이해하고 싶은 기상학자 '제임스'와 가장 높은 하늘을 만나고 싶은 열기구 조종사 '어밀리아'가 하늘을 탐험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이다.

'그래비티'부터 '닥터 스트레인지', '보헤미안 랩소디'까지 내로라하는 할리우드 제작진들의 참여로 화제를 모은 이번 작품은 아카데미가 사랑한 시네마 커플 에디 레드메인과 펠리시티 존스의 두 번째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 속 예측불허의 하늘을 이해하고 싶은 기상학자 '제임스'와 가장 높은 하늘을 만나고 싶은 열기구 조종사 '어밀리아'의 만남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윽고 인류가 다다를 수 있는 하늘 최고 높이에 도전하고자 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비행에 대한 인류의 꿈과 열기구 모험이 지니고 있는 낭만을 그려내며 설렘을 더한다. 

이어 거센 폭풍우와 함께 심장을 고동치게 하는 강렬한 사운드가 그들 모험의 2막을 알리고, 고공 한복판에서 휩쓸리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가장 높은 고도를 향한 도전'에 따르는 위험을 암시하며 긴장감을 더한다.

에어로너츠는 6월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