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홈카페족 맞춤 가정의 달 선물세트 선봬
상태바
파스쿠찌, 홈카페족 맞춤 가정의 달 선물세트 선봬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5월 06일 17시 4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홈카페족'을 위한 가정의 달 제품을 출시했다.

파스쿠찌는 홈카페 트렌드에 맞춰 홈 브루잉 용품부터 텀블러와 '티트라(Teatra)' 티백, 드립 커피백, 모카포트 등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를 꾸렸다. 커피와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케익 1종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가정의 달 선물세트는 △아주라 머그&티트라 세트 △체리 블라썸 머그&티트라 세트 △데일리 텀블러&드립 커피백 세트 △아주라 에스프레소잔&원두 세트 등이다. 커피와 티를 즐길 수 있는 홈카페 용품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 싱글오리진 원두와 브루잉 용품, 모카포트를 활용한 다양한 선물세트가 준비됐다.

오는 7일에는 오렌지생크림과 화이트 가나슈크림, 망고 콤포트가 어우러진 '비앙코 오렌지 케익'도 출시한다.

파스쿠찌 가정의 달 선물세트와 케익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매장에서는 MD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아메리카노(R) 1잔 무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해피오더 앱을 통해 배달 또는 픽업 주문할 경우 일부에 한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피포인트 앱(해피앱)에서는 8일부터 15일까지 케익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파스쿠찌 마케팅 담당자는 "집에서도 커피를 즐기는 홈카페족이 늘어나는 트렌드에 맞춰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파스쿠찌 선물로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가정의 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