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 신작 '발로란트', CBT 카운트다운 생방송 진행
상태바
FPS 신작 '발로란트', CBT 카운트다운 생방송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라이엇 게임즈의 전술 슈팅 게임 신작 발로란트(VALORANT)가 한국 지역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 시작을 앞두고 오늘 오후 7시 생방송 '발로란트 CBT 카운트다운'을 진행한다.

본 방송은 오늘 5일 발로란트의 한국 지역 CBT 개시를 기념하고자 마련되었으며 게임에 대해 미리 알아보고 플레이 환경을 경험해 볼 수 있다. 

1부에서는 발로란트 게임의 특징을 한국 유명 FPS 인플루언서들의 인터뷰와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이어 2부에서는 한국 서버에서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매치가 준비돼 있다. 인기 해설진 성승헌 캐스터, 온상민 해설, 정인호 해설이 진행을 맡는다. 본 방송이 종료된 이후 카운트다운 시계가 제공되며, 서버가 오픈 되기까지 인플루언서들과 플레이어가 함께 기다릴 수 있는 세션을 준비했다.

아프리카와 트위치의 라이엇 게임즈 코리아 공식 채널을 통해 중계되며 생방송 시청자 분들께는 CBT에 참가할 수 있는 베타 키가 무작위로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발로란트는 라이엇 게임즈가 PC용으로 개발 중인 5:5 대전형 PC용 FPS 게임으로 올 여름 전 세계 출시를 앞두고 있다. 리그 오브 레전드가 아닌 완전히 새로운 IP로 제작됐으며 근미래 지구를 위협하는 세력에 맞서 싸우는 비밀조직의 이야기를 담았다. 

자세한 정보는 발로란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