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리, 5월 가정의 달 맞아 '특가 할인이벤트' 실시
상태바
아이보리, 5월 가정의 달 맞아 '특가 할인이벤트' 실시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4월 27일 10시 4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아이앤나(대표 강수경, 이경재)의 임신·출산·육아 플랫폼 '아이보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매주 가족 선물 준비를 위한 '특가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산후조리원 신생아 아기영상 서비스로 알려진 임신·출산·육아 플랫폼 아이보리는 '특가의 달' 행사를 통해 어린이날, 어버이날 맞춤형 초 특가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얼어붙은 경기 침체 속에서 경제적인 부담은 줄이고,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여 따뜻한 선물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어린이날 선물로는 블루래빗, 본토이, 두두스토리, 애플비 등 아이의 두뇌와 신체의 고른 발달을 돕는 교육 완구 행사가 마련됐다. 어버이날 선물로는 정관장, 녹십자, 건강식품, 비타민, 건강기기 등 부모님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이 전달할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영유아를 둔 가족들이 지속적으로 소비하는 분유와 기저귀도 특가 행사로 만나볼 수 있다.

유럽 NO.1 분유 브랜드 압타밀 단독 할인행사와 하기스 및 남양분유 등 메인 브랜드사들의 행사가 파격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그 외 출산, 육아 전반에 걸쳐 카테고리 별로 50~60% 할인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아이보리 이커머스 팀장은 "아이보리 어플 인증 회원들에게 따뜻한 가정의 달을 선사하기 위해 아이보리 5월 특가의 달 행사를 준비했다"며 "출산, 육아용품에 많은 소비를 하는 육아맘과 대디(Daddy)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이 분야의 합리적인 소비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