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열 LS그룹 회장, 미래세대 응원 위해 'LS@HOME박스' 제공
상태바
구자열 LS그룹 회장, 미래세대 응원 위해 'LS@HOME박스'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구자열 회장
구자열 LS그룹 회장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구자열 LS그룹 회장은 27일 구미·안양·전주 등 전국의 9개 지역 아동 3000여 명을 대상으로 과학놀이 키트와 함께 마스크·식료품 등이 담긴 'LS@HOME박스'를 제공하며 코로나19로 힘들어 하는 미래세대를 응원에 나섰다.

LS@HOME박스 제공은 코로나19 이후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전국의 아동들이 야외 및 단체 활동이 제한되면서 자가에서 즐길 수 있는 과학 놀이와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대상은 LS드림사이언스클래스 진행 지역 복지관과 아동센터를 이용하는 돌봄 아동들이며 구미·동해·부산·안양·울산·인천·전주·청주·천안 등 전국 9개 지역 3000여 명이다.

LS그룹은 기존에 'LS드림사이언스클래스'를 운영해 오다 올해 코로나19로 일시 중단한 상황이다.

LS드림사이언스클래스는 LS그룹의 사회 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2013년부터 사업장 소재 인근의 전국 9개 지역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방학기간 과학실습 교육과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를 대체하기 위해 기획된 박스에는 '태양광으로 나는 비행기', '장애물을 인지하는 자동차', '온도차에 움직이는 회전목마' 등 과학의 원리를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는 과학놀이 키드가 담겼다. 

또 미세먼지 황사마스크·손세정제 등의 위생용품과 햇반·라면·참치·음료 등 다양한 식료품까지 포함됐다.

후속 이벤트와 멘토링 등은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