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편입학원, 편입시험 기본기 완성 위한 '제로패스' 오픈
상태바
김영편입학원, 편입시험 기본기 완성 위한 '제로패스'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시작이 반이다'라는 말이 있다. 뭐든 시작하기까지 마음을 먹는 게 어렵지, 막상 시작하고 나면 일을 마치기는 어렵지 않음을 뜻하는 말이다. 편입시험 준비를 시작한 학생들을 위해 메가스터디교육 편입대표 브랜드 김영편입이 제로패스를 오픈했다.
 
제로패스는 김영편입학원 인강 중 편입준비를 처음 시작하는 이른바 '편린이'를 위한 기본기 완성 필수코스로, 기본 실력이 없는 수험생을 위해 편입에 필요한 편입 영어 및 편입 수학의 가장 기초적인 강좌들로만 구성된 무제한 프리패스이다.
 
이번 제로패스는 인문계열과 자연계열로 나누어 판매된다. 두 계열 모두 편입시험 과목의 기초커리큘럼과 YBM 토익패스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제로패스는 편입시험 기초 다지기에 최적화돼 있는 김영 편입인강으로, 편입시험을 준비 중인 1학년에게 필요한 필수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어휘, 문법, 독해, 논리, 수학 모두 기본기를 다지기 위한 강좌로, 해당 강좌를 무제한으로 반복 수강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수강기간은 2020년 12월 31일까지로, 편입을 준비하고자 하는 1학년이라면 여유있게 공부할 수 있다.
 
특히나 수학 강의는 인문계열에서 자연계열로 바꾸고 싶은 수포자 편입시험 준비생이거나 기초부터 다지고 싶은 준비생이라면 부담 없이 들을 수 있어 학생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YBM 토익패스를 통해 공인영어 전형을 준비할 수 있어 편입준비의 폭이 넓어진다.
 
김영편입 관계자는 "제로패스는 편입 준비에 본격적으로 돌입하기 전, 고득점을 위한 기본기를 미리 완성시켜 편입 도전 성공 가능성을 높이는 역할을 한다. 또한 이후 김영 편입인강과의 학습 연계성까지 놓치지 않고 잡을 수 있기 때문에 수험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이번 제로패스 편입인강은 김영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수강 가능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2020년 12월 31일까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