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편입 '연고대 ALL 패스' 판매 마감일 임박
상태바
김영편입 '연고대 ALL 패스' 판매 마감일 임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김영편입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메가스터디교육 편입대표 브랜드 김영편입이 연고대 편입 준비생들을 위한 편입인강으로 2021연고대 All FREE PASS를 선보이고 있다.
 
김영편입은 2012~2019학년도까지 연세대 및 고려대학교 누적합격자 1,035명을 달성한 편입대표 학원으로 2019년에만 연세대학교 합격자 75명, 고려대합격자 71명을 배출했다.
 
김영편입은 연고대, 특히 자연계열 지원자들은 2개 과목 이상은 필수로 준비해야 한다고 밝혔다. 실제로 연고대 모두 1단계 필답고사 과목은 연세대 지구시스템과학, 고려대 건축학과를 제외하면 최소 2과목, 최대 3과목까지 준비해야 한다.
 
연고대 편입 전형은 1단계 전형방법이 완전히 일치하기 때문에 두 학교를 동시에 준비하는 수험생이 많은 편이다. 특히 수학 및 물리 과목은 출제 범위와 참고도서가 동일하고, 생물 및 지구과학은 연세대학교 출제 범위 내에 고려대학교 출제 범위가 포함되기 때문에 자연계열 지원자라면 두 학교 모두 지원해볼 만하다.
 
김영편입의 2021 연고대 All 패스는 화학, 수학, 물리, 생물과 함께 논술 및 영어 논술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고 연고대 편입 준비에 특화된 구매자 공통 혜택까지 제공한다.
 
연고대 편입인강을 무제한 수강을 할 수 있고, 연세대 모의고사와 해설지 및 강의를 제공한다. 또한 생물학 용어집 교재 무료 제공, 연고대 편입 출제경향 자료집 무료제공, 인강 교재 무료쿠폰 5장을 제공한다.
 
연고대 전문관(신촌) 강좌 30%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이번 연고대 All 패스는 자소서, 학계서 첨삭 강좌 1회 이용권을 별도로 판매하고 있어서 연고대 편입 수험생의 자소서와 학계서 작성 부담을 덜어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