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운동과 일상 아우르는 '플라이 레깅스' 출시…"홈트 이어 산트도 뜬다"
상태바
K2, 운동과 일상 아우르는 '플라이 레깅스' 출시…"홈트 이어 산트도 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의 등장 이후로 일상에서 운동을 즐기는 방식에도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집에서 홀로 운동하는 '홈트족'이 늘어나는 동시에 야외에서 나홀로 운동을 즐기는 '산트족(산+트레이닝)'이 늘고 있다. 

통풍이 우수하면서 밀집도가 낮아 안전하게 나홀로 운동을 하기 좋은 최적의 야외 장소로 산이 주목받고 있기 때문. 마스크를 끼고 나홀로 가까운 산을 찾아 가벼운 하이킹과 스트레칭을 즐기는 '산트족'이 늘면서 업계에서는 편하고 실용적인 애슬레저 상품군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선보인 '플라이 레깅스'는 우수한 신축성과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으로 일상, 홈트는 물론 하이킹, 산행 등 아웃도어 활동까지 전천후 활용 가능하다. 밀도 높은 소재를 적용해 텐션감이 뛰어나 움직임이 편안하며, K2 빅로고 프린트로 스포티함을 더했다. 

K2의 새 얼굴 박서준이 착용해 눈길을 끄는 'K2 포디엄 트레이닝 세트'는 기능적인 소재에 스포티한 디자인을 더해 일상복, 운동복은 물론 홈웨어로도 두루 활용 가능한 애슬레저 제품이다. 트레이닝 자켓은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이 우수하며 등판에는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를 사용해 운동시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팬츠는 밑단이 조이지 않는 조거형 스타일로 트렌디한 실루엣을 제공한다.

K2 상품기획부 이양엽 부장은 "최근 산과 야외를 찾아 홀로 운동하는 분들이 증가하면서 트렌디한 산트룩도 함께 주목을 받고 있다"며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돋보이는 디자인까지 갖춘 제품으로 안전하고 건강한 산트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