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M: 시즌2 빛과 그림자', 최강자전 개최…서버당 16개 길드 참가
상태바
'라그나로크M: 시즌2 빛과 그림자', 최강자전 개최…서버당 16개 길드 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가 MMORPG '라그나로크M: 시즌2 빛과 그림자'에서 최강자전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라그나로크M: 시즌2 빛과 그림자' 최강자전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라그나로크M 최강 길드 선발전이다. 게임 내 '데저트 울프 대난투' 콘텐츠에서 5 대 5 대결로 진행되며 서버당 16개의 길드가 참가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를 치른다.

이번 대회는 16일 길드 공성전에서 프론테라 또는 게펜 지역의 최상위 거점을 점령한 길드들에 한해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초청장을 받은 길드장은 20일까지 총 10명의 참가 선수의 명단을 확정지은 후 1 대 1 문의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신청을 완료한 길드 중 추첨을 통해 16강에 진출할 팀이 결정된다.

최강자전은 4월 27일 16강전을 시작으로 약 2주에 걸쳐 진행되며 5월 8일 최종 우승 팀이 결정된다. 우승 팀에게 3억 Zeny를 수여하는 등 순위에 따라 서버당 총 8억 Zeny의 상금을 차등 지급한다.

최강자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