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히든서포터즈 17기 모집…화상면접 진행
상태바
롯데푸드, 히든서포터즈 17기 모집…화상면접 진행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4월 08일 17시 1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동 기간도 4개월로 축소, 체험활동 대신 온라인 마케팅 활동 강화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코로나19 영향으로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과 활동에도 언택트 바람이 불고 있다.

롯데푸드(대표 조경수)는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17기 15명을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기수는 코로나19 영향으로 면접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활동 기간도 당초 3월에서 6개월간 활동하던 것을 2개월 단축해 5월부터 8월까지 운영한다.

현장 체험형 프로그램도 축소할 예정이다. 지난 기수까지 공장 견학, 원데이 쿠킹클래스 등 체험형 활동을 늘려왔지만 이번에는 온라인 활동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대신 모집인원을 기존 12명에서 15명으로 확대하고 최종 활동 개인 우수자 포상을 신설하는 등 혜택을 늘렸다.

히든서포터즈에게는 월별 활동비와 위촉장·수료증, 서포터즈 명함, 롯데푸드의 다양한 제품 등을 지원한다. 최종 활동 우수팀·우수자에게는 특별 상금과 상장도 지급한다.

대학생(4학년 2학기 제외)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일반전형 12명, 영상콘텐츠전형 3명을 선발한다. 롯데푸드 서포터즈 카페에서 17기 모집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접수 메일로 보내면 된다.

롯데푸드는 자녀를 둔 주부를 대상으로 한 롯데푸드 주부마케터 '그린스푼 16기'도 함께 모집 중이다. 5월부터 4개월간 온라인 마케팅 활동, 아이디어 제안 등에 함께하게 된다. 그린스푼에게는 매달 롯데푸드 제품과 활동비가 지원된다.

롯데푸드 담당자는 "코로나19 영향으로 모집 및 프로그램 운영에 더 세심한 공을 들였다"며 "끼와 재능 있는 대학생들은 안심하고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