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엘, KBS2 '어서와' OST '사랑에 빠졌었나봐' 1일 발매…"애묘인이라 더 공감"
상태바
주니엘, KBS2 '어서와' OST '사랑에 빠졌었나봐' 1일 발매…"애묘인이라 더 공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도너츠뮤직앤, C9 ENT 제공]
[사진= 도너츠뮤직앤, C9 ENT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주니엘이 부른 드라마 '어서와'의 네 번째 OST '사랑에 빠졌었나봐'가 1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BS2 수목드라마 '어서와'는 지난달 25일 첫 방송 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는 물론 SNS를 강타하며 '힐링 드라마'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주연 배우들의 열연 뿐 아니라 '홍조' 역의 고양이 배우 '배기'의 연기력도 단연 화제다.

이번 '어서와' OST 네 번째 주자로 참여한 주니엘은 2012년 미니앨범 '마이 퍼스트 준(My First June)'으로 데뷔한 실력파 솔로 아티스트. 이후 싱어송라이터로 활약하며 '일라일라(illa illa)', '물고기자리' 등을 비롯, 최근 '삐뚤빼뚤'까지 활발한 음악 활동을 해 왔다. 올 초에는 본명인 '서아'로 프로듀서 도코와 함께 혼성 그룹 '시적화자'를 결성해 기존에 보여준 적 없던 새로운 음악을 선보기도 했다.

주니엘은 "현재 고양이 '마로'라는 친구를 키우고 있다"며 "애묘인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하며 볼 수 있는 드라마인 '어서와' OST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사랑스러운 이번 노래도, 드라마도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사랑에 빠졌었나봐'는 기분 좋은 휘파람 소리와 어쿠스틱기타를 기반으로 자신도 모르는 새 빠져버린 몽글몽글한 설렘을 담은 미디엄 팝 곡으로, 작곡가 황용주가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 중인 KBS2 수목드라마 '어서와'는 고아라 작가의 동명 웹툰을 드라마화 한 작품이다. '어서와' OST Part.4 '사랑에 빠졌었나봐'는 1일 낮 12시 공개되며, 각종 음원 사이트와 도너츠뮤직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