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공식 인증 중고차 '볼보 SELEKT' 수원 전시장 신규 오픈
상태바
볼보, 공식 인증 중고차 '볼보 SELEKT' 수원 전시장 신규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 면적 1122 ㎡ 규모, 두 번째 전시장 개설…최대 1년 또는 2만 km 책임 보증 제공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컨슈머타임스 이범석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 이하 볼보)가 공식 딜러 에이치모터스(대표 황호진)와 인증 중고차 사업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다음달 1일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16에 '볼보 SELEKT 수원 전시장'을 오픈한다.

영어 '선별(Selectivity)'의 스웨덴어식 표기에서 유래한 볼보 셀렉트(SELEKT)는 총 180가지 항목의 기술 및 품질 검사를 마친 중고차를 선보이는 볼보자동차의 인증 중고 사업 명칭으로 볼보는 기존 고객의 사후 관리를 강화하고 새로운 고객들에게는 선택의 폭을 확장하고자 지난 2018년 공식 인증 중고차 '볼보 SELEKT' 를 런칭한 바 있다.  

에이치모터스가 운영하는 '볼보 SELEKT 수원 전시장'은 김포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공식 인증 중고차 매장으로 기존 수원 전시장과 동일한 건물 내에 연 면적 1122㎡ 규모로 마련됐다. 최대 30대까지 전시가 가능한 시설로 신차와 인증 중고차를 함께 비교해서 살펴볼 수 있다.

또한 경부고속도로와 용인서울고속도로와 인접한 수원 수입차 거리에 자리하고 있어 서울 강남 및 강동, 경기남부권, 충청권 등의 중고차 수요를 수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볼보 셀렉트는 최초 등록일로부터 6년 또는 주행거리 12만km 이내(선도래 기준) 차량 중 공식 서비스센터 테크니션의 까다로운 인증을 마친 모델을 선별해 판매한다. 특히 고객들이 안심하고 구매 할 수 있도록 출고 후 7일 또는 주행거리 700km 미만(선도래 기준) 차량에서 구조적인 결함, 주행 중 이상 발생 시 환불이 가능하며 전문 테크니션의 정비 이력서를 제공한다. 아울러 최대 1년 또는 2만km의 책임 보증과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와 같은 프리미엄 사후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이번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볼보 SELEKT 수원 전시장'의 모든 방문고객 대상으로 기념품도 제공한다. 출고 고객에게 제공되는 기념품은 선착순 20명까지는 웰컴패키지와 함께 골프백 세트가 제공되고 21번째 출고 고객부터는 웰컴 패키지와 트롤리 백이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