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파이코리아, 이마트와 필립스 LED 등기구 365일 무료 설치 서비스 제공
상태바
시그니파이코리아, 이마트와 필립스 LED 등기구 365일 무료 설치 서비스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시그니파이코리아
사진=시그니파이코리아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시그니파이코리아는 필립스 LED 등기구 무료 설치 서비스를 26일부터 365일간 전국 이마트에서 상시 제공한다고 밝혔다.

LED 일체형 등기구는 에너지 효율이 높고 수명이 길어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점차 높아지고 있다. 그러나 LED 일체형 등기구는 상대적으로 설치와 교체과 어려운 편이다.    

시그니파이코리아는 이와 같은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올해부터 이마트와 파트너십을 맺고 '필립스 LED 등기구 무료 설치 이벤트'를 연간 프로그램으로 공동 기획한다. 

이에 이마트 내에 다양한 필립스 LED 등기구 제품 포트폴리오가 확대되고 설치 역시 설치전문업체가 직접 진행해 소비자 신뢰성을 높였다. 

필립스 LED 등기구 무료 설치 서비스는 전국 이마트에서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3월 26일부터 365일간 상시 무상 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이달 26일부터 2주간 LED 등기구 20% 할인 혜택이 더해진다.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필립스 LED 등기구는 △필립스 정사각형 LED 방등 △필립스 직사각형 LED 방등 △필립스 슬림형 LED 일자등 외 총 7종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필립스 LED 등기구는 눈부심이 적고 균일한 빛을 제공하며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깜박임(플리커 현상)까지 없앤 필립스 아이 컴포트(Eye Comfort) 제품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