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엄마까투리 유기농 아이 보리차' 구매 인증 이벤트
상태바
일화, '엄마까투리 유기농 아이 보리차' 구매 인증 이벤트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3월 13일 17시 2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일화(대표 정창주)가 신제품 '엄마까투리 유기농 아이 보리차'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구매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일화의 온라인 공식 쇼핑몰 일화몰과 네이버스토어팜에서 동시 진행된다.

일화몰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한 경우 인증사진과 필수 해시태그 3개를 개인 소셜미디어(SNS) 채널에 업로드하고 SNS 아이디 또는 후기 URL을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남기면 된다. 네이버스토어팜 구매 고객은 제품 수령 후 해당 채널 내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내달 3일 각 쇼핑몰 공지사항 게시판에 공개될 예정이다. 일화몰 13명, 네이버스토어팜 12명 등 총 25명을 선발해 엄마까투리 꽁지 캐릭터 힙쌕을 증정한다.

신제품 엄마까투리 유기농 아이 보리차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HACCP)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130도 이상 초고온 살균을 거쳤다.

박영민 일화 기획팀장은 "내 아이가 먹는 제품에 대해 원료는 물론 생산과정까지 꼼꼼하게 체크하는 부모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100% 국내산 보리와 현미로 만든 엄마까투리 유아동 전용 보리차를 즐기며 힙쌕도 함께 받을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