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3월 전국 시승 이벤트 '메이크 유어 웨이' 실시
상태바
캐딜락, 3월 전국 시승 이벤트 '메이크 유어 웨이'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15일까지 시승 행사 진행…XT5, CT6, 에스컬레이드 등 경험 가능
캐딜락이 전국 시승행사 '메이크 유어 에이'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캐딜락
캐딜락이 전국 시승행사 '메이크 유어 에이'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캐딜락

[컨슈머타임스 이범석 기자] 캐딜락이 2일부터 15일까지 고객 대상 전국 시승 행사 '메이크 유어 웨이(MAKE YOUR WAY)'를 진행한다.

캐딜락은 다이내믹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갖춘 캐딜락의 주력 모델을 경험함으로써 '새로움을 넘어 오직 당신만의 길이 되다'라는 새로운 브랜드 컨셉을 소비자들이 체험할 수 잇도록 하기 위해 '메이크 유어 웨이'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시승에서는 고객들이 캐딜락의 베스트셀링 모델로 자리 잡은 도심형 럭셔리 크로스오버XT5, 정통 럭셔리 대형 세단의 맥을 잇는 플래그십 세단 CT6, 또한 압도적인 웅장함과 섬세한 주행까지 더한 초대형 프레스티지 SUV 에스컬레이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시승 참가 고객 전원에게는 친환경 캐딜락 로고 플레이팅 도마와 함께 캐딜락 3종 스티커 세트도 제공한다. 특히 행사 기간 중 시승을 통한 구매 확정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현대오일뱅크)과 함께 ▲10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차량 안전강화 서비스 케어 패키지'(에스컬레이드, CT6 플래티넘, XT5 구매 고객 한정) ▲5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골프백(CT6 스포츠와 스포츠 플러스 구매 고객 한정, 재고 소진 시 까지)이 추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캐딜락은 3월 한 달간 CT6(2019년식 스포츠·스포츠 플러스 트림 한정)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캐딜락 플래그십의 정수를 담고 있는 CT6를 최대 2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차종에 따른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에 있다.

한편 캐딜락은 이번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마스크 및 손 소독제 비치, 전시장 내·외부와 시승 차량을 소독하는 등 사전 예방 조치 후 소수 정예 인원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