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리프, '더리얼그린 펫샴푸' 출시
상태바
콤리프, '더리얼그린 펫샴푸'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콤리프
사진=콤리프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반려동물 1500만 시대, 기존의 클린 & 그린 뷰티로 관심을 받던 콤리프가 펫팸족을 위한 프리미엄 비건 펫 샴푸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새롭게 론칭한 공식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고 론칭 고객감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우리나라는 세계 10위권에 빠르게 근접하고 있는 펫 시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애완견이나 고양이 등의 애완동물에 대한 관심과 투자가 크게 성장하는 주요 국가 중 하나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니즈에 부합하고자 전 성분 EWG그린 등급의 동물실험이나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원료들로 구성된 저자극 프리미엄 강아지 샴푸를 론칭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콤리프는 많은 연구와 노력을 통해 98% 천연 유래 성분과 함께 피부가 약한 반려동물들을 위한 천연 계면활성제로 콤리프 더리얼 그린 펫 샴푸를 선보였다. 

풍부한 병풀잎수는 반려견들의 피부 장벽 강화와 각질 개선 및 피지 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반려견의 피부 밸런스를 맞춘 중성샴푸로 인공색소와 인공향을 배제해 반려동물들의 피부 알레르기나 향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최소화했다. 

또 일반캡을 사용하여 환경보호에 적극 동참하였으며 내용물의 변이를 막을 수 있는 안심 용기를 적용했다. 

업체 관계자는 " 국내외의 연구기관을 통해 각종 저자극테스트와 유해원료, 항균테스트를 실시하여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등으로 민감해하는 견주들에게도 산책후 반려동물 위생 및 청결유지에 희소식이 아닐수 없다" 고 말했다. 

이어 " 기존에 K뷰티로 명성을 쌓아온 콤리프 스킨케어의 장점과 노하우를 최대한 살려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도 케이펫 제품의 우수함을 널리 알리기 위해 계속 연구하겠다" 며 " 사람과 자연 그리고 반려동물에 대한 올바른 가치를 담은 콤리프의 향후 행보에 많은 기대와 응원을 부탁드린다" 고 덧붙였다.

해당 제품은 새롭게 론칭한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