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의 온도:우리의 열아홉' 남윤수, 진지희 향한 '애틋X설렘' 감정 폭발
상태바
'언어의 온도:우리의 열아홉' 남윤수, 진지희 향한 '애틋X설렘' 감정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제공]
[사진=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남윤수가 진지희에게 설렘의 감정을 느끼기 시작하며 팬들의 심장을 쿵 내려앉게 만들었다. 이에 두 사람의 러브라인이 앞으로 어떻게 펼쳐질지 관심이 고조된다.

지난 27일 네이버 V오리지널을 통해 선공개된 '언어의 온도:우리의 열아홉'(이하, '언어의 온도') 5회는 '절친과의 첫 키스' 에피소드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우진아(진지희 분)에 대한 이찬솔(남윤수 분)의 감정이 우정에서 설렘으로 변하기 시작했다.

이 날 이찬솔은 우진아의 일거수일투족을 신경쓰기 시작했다. 우진아가 같은 반 친구 김도윤(유정우 분)과 살갑게 대화를 나누는 모습은 물론 우진아의 글스타그램에 DM을 보내는 익명의 팬에게 묘한 질투심을 느끼는 등 자신도 모르는 사이 우진아를 향한 설레는 감정에 혼란스러워했다.

급기야 이찬솔은 우진아와의 설렘 가득한 첫 키스가 담긴 꿈을 꿔 팬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특히 꿈 속에서 우진아는 "오랫동안 좋아해왔어"라며 이찬솔에게 진심이 담긴 고백까지 전해 이찬솔의 감정을 고조시키며 흥미를 한껏 끌어올렸다. 이 과정에서 이찬솔은 우진아를 향한 짝사랑 순애보 눈빛에서 질투심 가득한 눈빛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팬들의 마음을 무장해제시켰다. 

특히 우진아를 향한 이찬솔의 감정 변화가 5년 전 중학교 1학년 때부터 시작됐다는 사실도 함께 드러나 '여사친' 우진아와 '남사친' 이찬솔의 러브라인이 앞으로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를 증폭시켰다.

'언어의 온도:우리의 열아홉'은 매주 목, 토 브이라이브, 네이버 tv에서 타 플랫폼 대비 한 회차 선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