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여행사 천생연분닷컴, 몰디브 허니문 인기리조트 추천
상태바
허니문여행사 천생연분닷컴, 몰디브 허니문 인기리조트 추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기자] 인도양의 꽃, 지상낙원이라 불리는 몰디브는 순수한 자연과 청정지역으로 인기 신혼여행지로 손꼽힌다. 아름다운 수중세계에서의 다양한 워터스포츠와 함께 가장 편안하게 파라다이스를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한번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는 블랙홀 같은 신혼여행지로 불린다.

매주 주말 허니문박람회를 개최하는 천생연분닷컴에서 몰디브허니문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부부를 위해 최고급 몰디브 인기 리조트 3곳을 추천했다.

몰디브허니문 인기리조트 중 가장 인기 있는 리조트로 열대정원과 백사장이 펼쳐지는 아마리 리조트, 자연을 실내로 들여놓은 듯한 객실로 열대의 생기가 느껴지는 썸머 아일랜드 리조트, 세계적인 다이빙 포인트들로 환상적인 해저 경관을 자랑하는 쿠라마티 아일랜드 리조트가 있다.

아마리 리조트는 몰디브허니문 중에서도 가장 수중 환경이 화려하기로 소문난 가프달루 아톨에 위치한 리조트이다. 미용실, 전용비치, 헬스장,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스파, 수상 스포츠 센터 등이 준비되어 각종 휴식을 위한 모든 시설이 완비되어 있는 곳이다.

썸머 아일랜드 리조트는 돌고래와 거북이가 헤엄치는 곳으로 산뜻한 분위기 속에 펼쳐지는 에메랄드 빛의 오션뷰를 자랑한다. 새하얀 모래사장을 맨발로 산책하며 보는 바다는 몰디브신혼여행의 잊지 못할 환상적인 추억을 선사한다.

바아톨과 북아리아톨과 사이 조그마한 래스두 아톨에 자리 잡은 쿠라마티 리조트는 아일랜드의 전용 해변에 자리해 있으며, 짙은 녹음 사이로 꾸불거리는 소로를 따라 산책한다면 몰디브만의 진한 낭만을 경험할 수 있다. 헬스클럽, 사우나, 스팀룸, 무선인터넷 등 풀 서비스 시설을 갖추고 있어, 완벽한 시설과 완벽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리조트이다.

이번에 개최되는 천생연분닷컴 허니문박람회에서는 추천한 몰디브허니문 리조트를 포함한 인기 허니문 지역(발리, 하와이, 푸켓, 칸쿤, 유럽, 코사무이 등)14곳을 최대 150만원 할인해주며 자유여행 프로모션, 럭셔리 스드메 패키지 68% 할인, 전국 웨딩홀 최대 300만원 할인, 혼수, 예물, 예복 파격할인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들을 마련했다.

또한, 해당 업체는 합리적인 비용소비를 통해 최고의 풀빌라와 리조트에서 최고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힘써온 결과로 허니문여행사 1위, 소비자 만족도 1위, 2020 파워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여행자보증 및 안심보험이 13억원 가입되어 있으며, 업계 유일 항공권 자체발권시스템(IATA BSP SYSTEM)도 보유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몰디브허니문 인기리조트 정보 및 박람회 신청은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