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20 전기기사 대비 '핵심개념서' 무료배포…"최신경향 반영"
상태바
에듀윌 2020 전기기사 대비 '핵심개념서' 무료배포…"최신경향 반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년 전기기사 시험에 대비해 최신 경향을 반영한 전기기사 핵심개념서를 무료로 배포한다.

전기(산업)기사와 전기공사(산업)기사 두 종류에 모두 대비할 수 있는 필독서인 '전기기사 핵심개념서'는 처음 공부하는 수험생이 반드시 알아야 할 내용으로 가득 채웠다.

전력공학, 전기기기 등 공통과목과 전기(산업)기사의 전기자기학, 전기공사(산업)기사의 전기응용 및 공사재료 등 전기기사 과목을 총망라하는 각 과목별 핵심이론과 합격전략은 합격까지의 레이스에서 흔들리지 않도록 힘을 실어준다.

초심자로 시작해 합격을 경험한 선배들이 전하는 생생한 합격비법을 정독하며 체득해 따라만 해도 합격할 수 있도록 '합격비법'을 제공한다.

2020년 2월 1일 이후로 가입한 에듀윌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전기기사 핵심개념서'는 2월 29일까지만 신청을 받는다. 매일 선착순 30명에 한해 신청을 받아 조기 마감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비전공자, 50대 수험생 등 출신과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합격할 수 있도록 시작을 응원하는 '전기기사 핵심개념서'의 무료 신청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