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강렬함 그 이상" 블랙위도우, 심장 뛰게 하는 'TEAM 블랙 위도우' 공개
상태바
[영상] "강렬함 그 이상" 블랙위도우, 심장 뛰게 하는 'TEAM 블랙 위도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영화 '블랙 위도우'가 오는 4월 국내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캐릭터 포스터 4종과 '운명과 선택'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부터 MCU의 새로운 캐릭터이자 블랙 위도우의 옛 동료인 엘레나 벨로바(플로렌스 퓨), 멜리나 보스토코프(레이첼 와이즈), 레드 가디언(데이빗 하버)의 포스 넘치는 모습이 감각적인 비주얼로 담겼다.

함께 공개된 '운명과 선택' 영상은 긴장감 넘치는 사운드와 강렬한 대사로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때론 선택해야 돼. 세상이 원하는 대로 살지, 진짜 내 모습으로 살지"라는 대사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보여준 블랙 위도우의 선택을 연상시키며 과거의 굴레에서 벗어나 진정한 자신의 모습으로 살겠다는 비장한 각오를 드러낸다.

여기에 새롭게 등장하는 TEAM 블랙 위도우가 다 함께 손을 모으는 장면부터 스케일 넘치는 전투를 펼치는 모습 등이 펼쳐지면서 이들이 뭉쳐 맞설 새로운 적은 누구인지 스토리적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영화 블랙 위도우는 '어벤져스' 군단에서 강력한 전투 능력과 명민한 전략을 함께 겸비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사이의 알려지지 않은 '블랙 위도우'의 과거가 예고되어 전 세계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