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모든 물을 깨끗하게 정수하는 '인스퓨어 커머셜 솔루션'
상태바
쿠쿠, 모든 물을 깨끗하게 정수하는 '인스퓨어 커머셜 솔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기자] 쿠쿠홈시스(대표이사 구본학)가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물을 제공하기 위해 신개념 정수처리 시스템인 '인스퓨어 커머셜 솔루션(Inspure Commercial Solution)'을 출시한다.

새로 선보이는 인스퓨어 커머셜 솔루션은 쿠쿠만의 뛰어난 정수 기술로 개발된 '솔루션 필터'를 수도에 직결해 사용하는 대용량 정수 시스템이다.

인스퓨어의 혁신 기술로 완성된 솔루션 필터는 미네랄은 유지하면서 수돗물 속 각종 먼지, 모래, 석면 등 입자성 물질과 유해중금속, 소독부산물 등의 오염물질을 제거한다. 

솔루션 필터는 하나의 필터로 염소 제거는 물론 미립자, 휘발성 유기화합물 등을 제거해 뛰어난 정수 성능을 보장하는 '싱글 모듈'과 두개의 필터를 거친 2단계 정수 시스템으로 더욱더 많은 물을 강력하게 정수할 수 있는 '멀티모듈' 중 사용자의 필요와 용도, 용량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쿠쿠 관계자는 "그동안 정수기로 선보여온 쿠쿠의 기술력과 자신감으로 개발된 인스퓨어 커머셜 솔루션은 깨끗하고 청결한 물을 통해 고객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자 하는 브랜드 철학과 고민이 반영된 결과물"이라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정수기 시장을 넘어 확대된 정수 시스템으로 쿠쿠와 인스퓨어의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