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 입점
상태바
G마켓,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 입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조규상 기자] 앞으로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제품을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에서도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G마켓은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이 공식 입점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G마켓에 들어온 첫 번째 프리미엄 아울렛이다.

G마켓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내달 2일까지 '그랜드 오픈 프로모션'을 열고, 다양한 할인 혜택 및 단독 사은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

우선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매일 선착순 5만명씩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며 하루에 ID 당 1회씩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100만원 이상 수입 명품을 구매하면 '수입명품 전용 5만원 할인쿠폰'을 준다. 매일 선착순 1만명에게 제공된다.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는 '20% 할인쿠폰'을 1장 더 추가로 준다. 매일 선착순 5만명 한정 수량이다.

사은 행사도 열린다. 31일까지 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조말론 얼 그레이 앤 큐컴버 바디 앤 핸드워시(250ml)를 받을 수 있다. 또 2월 2일까지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Tall)'을 제공한다. 단일 상품 결제가 기준이며, 각각 2월 10일까지 구매 확정을 해야 사은품 수령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