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출연…'로코 왕자' 지창욱과 호흡
상태바
김유정,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출연…'로코 왕자' 지창욱과 호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배우 지창욱과 김유정이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에 출연한다.

편의점 샛별이는 남자주인공이 운영하는 편의점에 여자 주인이 아르바이트생으로 들어오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로맨스 드라마로, 원작 웹툰은 연재 중 한 달 동안 조회수 500만뷰, 누적 조회수 5700만뷰, 구독수는 4000만명을 돌파한 바 있다.

편의점 샛별이는 글로벌 채널 라이프타임이 한국에서 첫 투자작으로 결정한 드라마로 태원 엔터테인먼트가 제작에 나선다. '열혈사제'를 연출한 SBS 출신의 이명우 PD가 메가폰을 잡는다.

지창욱이 맡은 남자 주인공 '최대현'은 편의점을 운영하는 젊은 점장으로 훈남이지만 어딘가 허당인 캐릭터로, 대기업에 다니다 편의점을 차린 최대현은 꿈과 현실 사이에서 고민하는 역할로 청춘들의 공감을 유발할 예정이다.

김유정이 맡은 여자 주인공 '정샛별'은 4차원의 순수한 악녀 캐릭터이다. 남자 주인공 '최대현'이 운영하는 편의점에 야간 알바생으로 들어온 정샛별은 불량했던 과거를 청산하고 사회 정의를 위해 힘쓰는 걸크러쉬 유발자로 그려진다.

편의점 샛별이는 주연 배우 캐스팅을 시작으로 본격 제작에 들어가 올 가을 국내에서 라이프타임 채널을 포함한 복수의 채널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또 에이앤이 네트웍스의 글로벌 채널 네트워크를 통해 국내 시청자 뿐만 아니라 전 세계 한국 드라마 팬들에게 소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